본문 바로가기
잡동사니정보

진지희 성형 논란 빵꾸똥꾸 키 나이 한방에 정리

by 바꿈 2019. 1. 5.
반응형

 

진지희 성형 논란 빵꾸똥꾸 키 나이 한방에 정리

 

제가 나이를 빨리 먹는 건지... 아이들이 빨리 자라는 건지...

 

빵꾸똥꾸.. 그아이가 벌써 이렇게 컸네요.

 

훌쩍커서 이렇게 어여쁜 처자가 됐습니다.

 

 

 

애기같은 모습에서 이렇게 예쁜 처자가 되어버리니 성형논란도 있는데요

 

몇일전 진지희는 인스타그램 라이브를 통해 팬들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여기서 한 팬이 쌍수를 했냐라고 질문을 했는데요

 

진지희는 아무것도 하지 않았다! 라고 답했다고 합니다.

 

몰라보게 예뻐지니 성형의혹이 생겼나봅니다.

 

 

 

 

 

확실히 젖살이 빠지니 너무 귀엽고 예뻐졌네요.

 

다이어트는 하고 있는지?라는 질문에는 "적당하게 먹고

 

운동한다고 답했고" 팬과 함께 자주 만나기 위해 노력중이라고

 

답했다고 합니다. 한동안 안보여서 유학이라도 갔나? 했었는데

 

잘살고 있었네요.

 

 

진지희 나이는 1999년생으로 20살입니다.

 

샤방샤방한 나이네요.

 

 

진지희 키는 163센티정도라고 합니다.

 

아담하네요~^^

 

진지희는 2003년 kbs 드라마 "노란손수건" 아역탈렌트로 데뷔로 했구요

 

그 후 지붕 뚫고 하이킥이라는 코믹 시트콤에서 빵꾸똥꾸라는 유행어를

 

퍼트리면서 빵꾸똥꾸로 유명세를 떨치게 됩니다.

 

그 후 여러 드라마에 출연을 하며 얼굴을 알렸는데요 마냥 어릴줄만 알았던

 

아이가 이렇게나 컷네요...  시간참... 빨라요.

반응형